원래 내 코처럼
이물감, 부작용 없이 콧대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자가조직 코성형이란?
About
실리콘이나 고어텍스 혹은 알로덤 같은 인공재료를 사용하기 어렵거나 원치 않는 경우 오직 본인의 조직만을 사용하여 콧대 및 코끝 모양을 개선하는 수술 방법입니다.
이물질 없이 본인 조직을 이용하기 때문에 부작용 확률이 적고, 자연스러운 코모양을 원할 때 가장 적합한 방법입니다.
Our goal
보형물 없이 콧대를 높여주는 코성형으로 이물감, 부작용 없이 콧대자신감을 높여줍니다.
exhibitions
전담의료진 : 김재훈 대표원장
마취방법 : 수면마취, 국소마취
내원치료 : 3~4회
실밥제거 : 5~7일 후
회복관리 : 구축예방 집중케어
자가조직 코성형이 필요한 경우
피부가 매우 얇아서 보형물 사용시 비쳐 보일 경우
증이 있는 상태에서 바로 수술을 원하는 경우
본인이 보형물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코에 이물질 또는 녹지 않는 필러가 남아 있는 경우
코에 이물반응이 여러번 생겼던 경우
여러 번의 수술로 코 안의 흉조직 및 피부 굴곡이 심한 경우
자가조직의 종류 및 특징
원인에 따라 적합한 수술방법을 결정합니다.
귀연골
귀 뒤에서 채취가 가능한 귀연골은 간단한 융비술시 코끝에 많이 사용됩니다. 귀연골은 비중격보다 조직의 단단함이 덜하며, 자연스러운 코끝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중격 연골
귀 뒤에서 채취가 가능한 귀연골은 간단한 융비술시 코끝에 많이 사용됩니다. 귀연골은 비중격보다 조직의 단단함이 덜하며, 자연스러운 코끝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늑연골(가슴연골)
늑연골은 여러번의 코재수술로 비중격 연골의 사용이 어려운 경우에 사용합니다. 대부분 재건이나 지지구조에 사용하며, 보통은 늑연골을 사용할시 6, 7번의 늑연골 채취로 3~4cm의 절개선이 남을 수 있으나 4월31일 성형외과에서는 채취가 용이한 10번 늑연골을 사용하는데 1~1.5cm의 절개로 가능하고, 추후 거의 흐려져 흉터선이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자가진피
진피지방이식은 피부의 일부분과 지방층을 함께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겨드랑이 부위나 허벅지 또는 엉덩이 아래 부위의 살을 떼어 자신의 콧등, 코끝에 이식합니다.
근막
근막이란 근육을 싸고 있는 얇은 막입니다. 주로 코수술에 이용하는 근막은 측두근막으로 두피절개를 통하여 채취하므로 수술이 간편하고 흉터가 보이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간부위를 높이거나 피부가 얇은 환자에게 보형물이 비춰 보이는 것을 방지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뼈
뼈는 주로 두개골이나 늑골, 골반뼈에서 채취합니다. 그러나 비교적 큰 수술에 속하므로 일반적인 미용 수술에는 잘 사용하지는 않고 외상으로 인한 코의 변형과 같은 코 재건 수술에 주로 이용됩니다.
지방이식
미세지방이식은 주로 복부나 허벅지에서 채취합니다. 채취할 부위에 특수용액을 주입한 후에 채취한 지방을 원심분리기로 정밀 분리한 후 시술할 부위에 미세 주입하는 시술입니다.
4월31일 성형외과 코성형 리얼스토리 영상을 확인하세요
코성형 수술과정
1
2
3
4
1
2
3
4
분석
최첨단 3D CT 장비로 코의 현재 상태와 뼈, 연부조직의 구조를 동시에 파악
상담
코성형 전담 김재훈 원장 상담
계획
적합한 수술 일정 계획
수술
수술진행 및 회복관리 체크